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확인방법

한국매일증권TV 2018. 3. 5. 10:32


해외여행 갈때 준비해야 것들이 많지만 저는 일단 자금계획 먼저 세우는 편입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계획적으로 하지 않으면 몇달간은 궁핍하게 살아야 되더라구요. 오늘은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여행전에 미리 환전을 해놓으셔야 하는대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금액이 크지 않다면 급할필요는 없지만 금액이 큰경우에는 한번에 다못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꿔야할 액수가 크다면 수수료 또한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은행별로 제공하는 환전혜택을 적극활용해야 합니다.



써니뱅크 같은 앱을 환전할때 활용하면 괜찮습니다. 



안내에 보면 주요 통화에 대해서 최대 90% 까지 환율우대를 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환전신청시 두가지조건이 있습니다. 달러 기준으로 최소 100달러 이상 한화기준으로 100만원 까지 입니다.

만약에 바꿔야 하는 돈이 100만원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몇일간에 걸쳐서 신청을해야 액수를 채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족전체가 여행을 가는경우에 이작업 먼저 해놓고 여행계획을 짜는편입니다.



그리고 환전신청시에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를 ATM 기기로 할수도있고 창구로도 할수가 있습니다. 



미리 수령을 하실분들은 직장에서 가까운 곳으로 정하시면 되구요. 떠나기 직전에 수령을 하실려면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를 공항에 있는 ATM 기기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청시 수령처를 선택하시는대요.

신청한 곳에서만 수령을 하실수가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확실히 기억을 하고 계셔야 합니다. 그리고 환전 신청후 30분내로 금액을 입금하셔야지만 신청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앱안에 보시면 수령처조회 기능이 있기 때문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